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더콰이엇X코드쿤스트, '고등래퍼3' 이영지에 "우승 축하해, 고생 많았어" [★SHOT!]



[OSEN=심언경 기자] '고등래퍼3' 래퍼 코드 쿤스트와 더 콰이엇이 이영지의 우승을 축하했다.

코드 쿤스트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 영지 축하해~ 우리 팀 민규 민재 현선이~ 그리구 같이 고생한 멘토들을 비롯한 모든 친구들 모두 너무 고생했어! 원재랑 창모도 고마워! 그리고 콰이엇 형 알러뷰. 고등래퍼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등래퍼3' 전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고등래퍼3' 무대에서 기념 사진을 남기고 있다. 특히 이영지는 장학금 천 만원과 축하 꽃다발을 들고 환하게 웃는 중이다.



같은 날 더 콰이엇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영지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더 콰이엇은 "영지 우승 축하한다! 코쿤 고생 많았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더 콰이엇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에는 코드 쿤스트와 이영지가 음악 작업 중일 때 모습을 포착한 것.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이 뭉클한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 팀 이영지는 지난 12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 마지막 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코드 쿤스트 인스타그램, 더 콰이엇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