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美 'SNL' 방탄소년단, '마이크 드롭' 라이브 퍼포먼스까지…강렬 군무

NBC 방송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SNL' 방송에 출격해 'MIC Drop'(마이크 드롭)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14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미국 NBC 주말 코미디 쇼 'SNL'(Saturday Night Live)에 출연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 데 이어 지난 2017년 발매한 곡 'MIC Drop' 리믹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는 다른 분위기로 무대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비비드한 색상이 어우러진 무대 의상을 입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군무를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라이브 역시 완벽하게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오후 6시 'MAP OF THE SOUL : PERSONA’을 발표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37시간37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 전 세계 최단 기록을 세웠다. 또한 전 세계 86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에 오르는 등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seunga@news1.kr

▶ [ 크립토허브 ] [ KFF포럼 2019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