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작품 속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실제 커플로 발전하는 이들이 많다.

실감나는 커플 연기로 주목받았다가 드라마 종영 이후 현실 커플 된 이들을 모아봤다.

- 조병규 ♥ 김보라

조병규와 김보라는 자연스럽게 손을 잡는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SNS와 방송을 통해 열애가 아니라고 일축한 바 있다. 그러나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인정했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 류의현 ♥AOA혜정

류의현과 혜정은 웹드라마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만나 여섯 살의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강남 일대 맛집과 영화관 등에서 스스럼없이 데이트를 즐기고 서로를 지인에게 소개하는 등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 류준열 ♥혜리

류준열과 혜리는 2015년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17년 열애를 인정해 2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조용하게 별다른 노출 없이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류준열이 ‘잘 만나고 있다’며 결별설을 직접 일축한 바 있다.

- 이준 ♥정소민

드라마 종영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7년 10월 군입대한 이준이 휴가를 나왔을 때 정소민과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며 ‘곰신커플’로 응원받았다. 현재 이준은 공황장애를 이기지 못하고 보충역 판정을 받고 근무 중이다.

- 윤현민 ♥백진희

윤현민과 백진희 역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이후 인터뷰과 수상 소감 등에서 서로를 언급하기도 하고 함께 여행을 떠나고 서로의 SNS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등 달달한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