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하면 치킨이 0원?

입력
기사원문
이화섭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화섭 기자 lhsskf@imaeil.com]
배달의민족 제공.


'배달의민족'이 오는 19일까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매일 치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치킨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치킨 주문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1만6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월요일은 '멕시카나', 화요일은 '티바두마리치킨', 수요일은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은 '투존치킨', 금요일에는 '또래오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후 5시와 저녁 7시 각각 선착순 5천명에 혜택이 주어지며, 쿠폰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된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하고, 총 주문 금액이 1만6천원을 넘을 경우 이용자 본인이 차액을 부담하면 된다.

배달의민족은 이번 주 '치킨 0원' 이벤트 외에 다음 주에는 '짜장면 0원', 4월 29일과 30일에는 치킨, 중식뿐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모두 다 0원' 이벤트도 예정하고 있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