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19일까지 '치킨0원' 이벤트 진행

입력
수정2019.04.15. 오후 6:1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배달의민족)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달 애플리케이션 브랜드인 '배달의민족'이 일주일간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제휴해 무료 행사를 연다는 소식이 화제다.

15일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이날부터 19일까지 '치킨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제휴 업소에서 치킨을 주문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6000원짜리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오후 5시와 7시, 하루 두 차례 진행된다. 매시간 선착순 5000명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시간 기준으로 제공된다.

행사 시작일인 15일 월요일은 멕시카나치킨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16일은 티바두마리치킨, 17일은 후라이드참잘하는집, 18일은 투존치킨, 19일은 또래오래에서 이벤트가 이어진다. 총 주문금액이 1만6000원을 초과하면 차액은 이용자가 부담한다.

배달의민족은 이번주 '치킨 0원' 행사가 끝나면 다음주부턴 '짜장면 0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달 29~30일 이틀간 치킨과 중식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활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 네이버 메인에 '아시아경제' 채널 추가하기
▶ 재미와 신기 '과학을읽다' ▶ 자산관리 최고위 과정 모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