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마감 후 공시-15일

입력
수정2019.04.16. 오전 7:0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태성 기자]
-넥스턴이 렌즈 테크놀로지(Lens Technology Co., Ltd)와 약 44억원 규모 IT기기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공시했다. 계약규모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16.7%다. 계약기간은 5월 3일까지다.

-태원물산은 최대주주가 강백영 외 12명에서 남기영 외 13명으로 변경됐다고 15일 공시했다. 이는 변경 전 최대주주(강백영)의 별세로 인해 주식상속(상속인: 박양선 외 3인)에 따른 변경이다.

-에스아이리소스는 팔금10호태양광발전소와 18억7000만원 규모의 998kw 태양광발전소 건설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최근 매출액 대비 6.6%에 해당한다. 계약기간은 2020년 12월 20일까지다.

-유안타증권은 서명석·황웨이청 대표이사 체제에서 서명석·궈밍쩡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15일 공시했다. 황웨이청 대표는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했다.

-코오롱생명과학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보사케이주'에 대한 제조·판매 금지 및 추가 조사를 위한 자료제출 지시 공문을 회사 측에 보냈다고 15일 공시했다.

코오롱생명과학 관계자는 "다음달 14일까지 해당 자료를 제출하고 식약처의 지침에 따라 장기추적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에이앤티앤에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앞서 에이앤티앤은 지난 5일 '감사보고서 제출' 공시에서 계속기업으로서의 존속능력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외부 회계법인으로부터 '의견거절'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이날 에이앤티앤은 이 사유 해소에 대한 동일 감사인의 확인서가 발급되지 못한다는 사실을 거래소에 통보했다. 코스닥시장상장규정에 따르면 이는 상장폐지 사유에 해당한다.

에이앤티앤은 상장폐지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영업일(오는 24일)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의신청이 없으면 상장폐지 절차가 진행된다.

-스킨앤스킨은 자금조달을 위해 제3자 배정 방식으로 4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15일 공시했다. 3자배정 대상자는 아트플레쉬다.

이태성 기자 lts320@mt.co.kr

▶조양호 회장 별세 '향년 70세'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지금 많이보는 소식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