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배달의민족 이벤트, 사이트 접속 '폭주'

입력
수정2019.04.16. 오후 7:27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티바 두마리치킨. /사진=홈페이지 캡처

배달의민족이 오늘(16일) 하루 동안 선착순 1만 명의 고객에게 치킨 전 메뉴를 '0원'에 선물한다.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이날 오후 5시와 7시, 각각 5000명에게 1만6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쿠폰 사용은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 메뉴를 골라두는 것도 주문 성공 팁 중 하나. 가장 저렴한 후라이드 치킨의 경우 최대 0원에 즐길 수 있으며, 1만6000원 외 추가되는 금액은 고객 부담이다.
/사진=티바두마리치킨 제공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 일인 16일에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한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바로결제 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티바두마리치킨-배달의민족 이벤트로 인해 현재 티바두마리치틴 사이트는 접속이 마비된 상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티바두마리치킨이 마련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분들과 치킨을 드시면서 따사로운 소확행 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및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TALK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