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CGV 입사지원할 때 미소지기 경력 유무...
비공개 조회수 4,799 작성일2019.02.20
CGV 입사지원 할 때 알바경력 있으면 그게 큰 도움이 되나요?? 미소지기요!
알바를 해두는게 좋은거면 몇개월이라도 해볼까 하는데.. 아시는 분 있으면 정보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No1.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CGV 입사지원에 대해 질문을 주셨네요!

궁금해하시는 CGV 지원시 미소지기 아르바이트 경력이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내용은
아래 CGV에서 실제 근무하는 직원의 직무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증 해결과 더불어 CGV의 실제 업무에 대한 내용과 합격 TIP도 함께 가져가세요!

Q. 멀티플렉스 매니저 직무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입사 전, CGV를 많이 다녔는데요. 근무하는 분들이 활동적이고 생동감 있어 보여서 막연하게 ‘저기서 일을 하면 좀더 즐겁게 일 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CGV라는 브랜드 자체가 친숙한 이미지여서 더 편안하게 느껴지기도 했고요. 또 제가 평소 서비스직 경험이 있어서 끌렸던 부분도 있었고요.

 

Q. 서비스직 경험이 있다고 하셨는데, 주로 어떤 경험을 했나요? CGV에 합격할 수 있었던 비결 알려주세요.

웨딩홀 서빙부터 시작해서 공항에서 해외 바이어를 픽업하기도 하고, 어린이 요가강사를 하기도 했어요.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인턴 경험을 쌓기도 했죠. 한국전시산업진흥회에서 주최하는 전시회에서 KOTRA 담당인턴으로 근무했어요. 전시를 준비하는 업무를 하며 2개월간 근무했는데 이러한 다양한 경험들이 면접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Q. CGV에 입사할 때 미소지기 경력이 도움이 된다는 소문이 있어요. 사실인가요?

꼭 미소지기 경험이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에요. (웃음) 실제로 동기 중에 미소지기 경험이 있는 사람은 한 명도 없어요. 물론 멀티플렉스에서의 근무 경험이나 서비스직 경험이 있다면 분명 도움은 될 거에요. 하지만 이것이 뽑느냐 마느냐를 결정하는 결정적인 요소는 아니에요. 미소지기 경력이 꼭 있을 필요는 없고, 미소가 아름다우면 됩니다. (웃음)


결론적으로는 도움은 될 수 있지만 무조건적으로 경력을 쌓아야한다는 것은 아니다 라는게

선배님의 조언이었습니다! ^^ 더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아래 본문링크로 확인해주세요.

 


추가적으로 CGV에 대한 부가적인 내용도 확인해보세요.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셨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9.02.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당연히 도움이 됩니다
자회사 현장근무를 해보신거니까요
타사영화관 서비스직 근무경험은 당연히 도움됩니다

2019.02.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선임미소지기가 되면 그 현장을 파악할 수 있고, 많은 걸 안다는 전제가 생기는 것이지
무조건 입사가 된다는 것은 보장 못 합니다.
그러나 현장에서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2019.02.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