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 팔레오에서 주말동안 NS홈쇼핑에서 ‘연자육’을 선보인다.

연자육은 성숙한 연꽃의 씨앗을 말린 것으로 오랫동안 건강 비결로 활용돼왔다. 조선왕조실록에 성종, 인조, 영조 등이 연자육을 먹었다는 기록이 남아있어 ‘왕의 씨앗’이라 불리기도 한다. 최근에는 연자육에 필수 아미노산의 일종인 메티오닌, 흡수 속도가 느려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저항성 전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는 사실이 다양한 방송과 언론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팔레오 연자육은 연꽃이 자라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연꽃을 국화로 지정할 정도로 연꽃을 귀하게 여기는 베트남에서 직수입한 제품이다. 식감을 나쁘게 하는 연자육의 껍질과 쓴맛을 내는 연자육 심지를 제거해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단, 연자육은 연꽃의 씨앗을 건조한 것이기 때문에 매우 단단하므로 물에 불려 먹거나 연자육 차, 연자육 밥 등의 형태로 먹는 것이 좋다.

팔레오 관계자는 “연자육을 원하는 고객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본사 직원이 직접 현지를 답사한 후 수입해 믿고 먹을 수 있다”라고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팔레오는 4월 13일 오전 6시, 14일 오전 6시 40분 NS 홈쇼핑을 통해 연자육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시간을 놓쳤다면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팔레오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국내에 선도적으로 선보이는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로 연자육 외에도 레몬밤, 브라질너트, 핑거루트 등 다양한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 백화점,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