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스데코, 17일 단 하루 원데이 특가 이벤트 실시

입력
기사원문
김민정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바네스데코’가 17일 단 하루 동안 원데이 골든타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만 진행하는 원데이 특가로 바네스데코의 베스트셀러 ‘마약 모찌 베개’ 제품을 비롯해 인테리어에 필요한 리빙 아이템을 990원부터 시작되는 파격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오전 9시,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오후 5시 총 5번의 타임세일로 한정 수량 진행된다.

‘마약 모찌 베개’는 마이크로 에어 비즈를 사용하여 라돈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비즈가 이동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며 바네스데코만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내 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행거, 스툴, 트롤리 등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바네스데코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매우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원하는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밝혔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기사 보려면 [구독하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