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스데코, 990원부터 총 5번의 기회…골든타임 원데이 특가 진행

입력
수정2019.04.17. 오전 12:02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네스데코’가 골든타임 원데이 특가 이벤트를 열어 17일 단 하루 리빙 아이템을 990원이라는 파격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7일 오전 9시,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오후 5시 정각마다 바네스데코의 베스트셀러 ‘마약 모찌 베개’ 제품을 비롯하여 필수 리빙 아이템을 990원부터 시작되는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 판매합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벤트 제품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 검색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1차시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네스데코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매우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원하는 제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습니다.

‘마약 모찌 베개’는 마이크로 에어 비즈를 사용하여 라돈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비즈가 이동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네이버 메인에서 MBN뉴스를 만나보세요!
▶MBN의 실시간 방송을 고화질로 즐겨보세요
▶MBN의 밀착취재! <ON마이크>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