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스데코, 모찌베개 ‘990원’ 찬스 원데이 특가 이벤트 진행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네스데코’가 브랜드 론칭 15주년 기념 원데이 특가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11일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4시 정각마다 바네스데코의 베스트셀러 ‘마약 모찌베개’ 제품을 990원에 한정 판매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ID 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다.
 
바네스데코 관계자는 “15년 동안 바네스데코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번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만족하게 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모찌베개 시리즈의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량이 소진되어도 타입 별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베개는 마이크로 에어 비즈를 사용하여 라돈 등 유해물질 걱정을 덜었다. 또,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비즈가 이동하며 숙면을 돕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 "굿바이 터치, 헬로 폴더블 - HCI & UI/UX Summit 2019" 개최 (3월 15일)
▶ 네이버 모바일에서 [전자신문] 채널 구독하기
▶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