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15일 히트상품 20% 할인 판매

입력
기사원문
김민선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기절베게, 완도 활전복 등 판매

(지디넷코리아=김민선 기자)홈앤쇼핑이 15일 자사 인기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20% 쏜데이' 특집전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특집전에서 생활, 이미용, 식품, 속옷, 침구, 레포츠 등을 판매하며, 모바일로 결제하는 이용자에 한해 20%를 할인해준다.

지난 상반기 총 21만 세트가 판매돼 홈앤쇼핑 중소기업 히트상품 2위에 오른 '기절베게', 4위의 '은나노스텝 세정제', 10위의 '완도 활전복' 등을 판매한다.

이외 AHC썬쿠션, 하루건강견과, 퍼실 세제, 숀리X바이크, 키라니아 샴푸, 빨강 석류즙, 에어룸 워싱, 푸마 남성속옷, 브라탑 등 히트상품도 20% 할인해준다.



이번 특집전은 할인은 모바일 앱 결제시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적립금은 부여되지 않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지난 상반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위주로 이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과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선 기자(yoyoma@zdnet.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