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걸리버 명품무대, 우왕 홍경민 누르고 100대 가왕 등극 [종합]



[TV리포트=김진아 기자] 가왕 걸리버가 우왕 홍경민을 누르고 100대 가왕에 등극했다.

21일 MBC ‘복면가왕’에선 100대 가왕 특집으로 펼쳐진 가운데 2연승 가왕 걸리버와 이에 도전장을 내민 4인 복면가수들의 화려한 무대 대결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조에선 블루마우스와 벌거벗은 임금님의 대결이 펼쳐졌다. 블루마우스는 자우림의 ‘헤이가이즈’를, 벌거벗은임금님은 존박의 ‘네 생각’을 선곡해 개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벌거벗은 임금님이 블루마우스를 꺾고 3라운드로 진출했다. 블루마우스는 익스 출신 이상미로 드러났다.

2라운드 두 번째 조에선 파워워킹과 우왕의 대결이 펼쳐졌다. 파워워킹은 아이유의 ‘입술사이’를, 우왕은 이승열의 ‘날아’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우왕이 세표 차이로 3라운드로 진출한 가운데 파워워킹의 정체가 공개됐다. 파워워킹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OST인 ‘위 올 라이’를 부른 가수 하진으로 드러났다.

3라운드에선 벌거벗은 임금님과 우왕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벌거벗은 임금님은 김광석의 ‘거리에서’를 선곡했다. 절제된 듯 하면서도 쓸쓸함과 애절함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무대로 판정단의 감성을 흠뻑 적셨다. 우왕은 플라워의 ‘크라잉’을 선곡했다. 파워풀하면서도 감성가득한 보컬로 슬픔의 감정을 고스란히 표출해내며 귀를 사로잡았다. 우왕이 가왕전에 진출한 가운데 벌거벗은 임금님의 정체가 공개됐다. 벌거벗은 임금님은 유승우로 드러났다.

이에 걸리버가 방어전 무대를 선보이며 100대 가왕전을 펼쳤다. 이적의 ‘빨래’를 선곡한 걸리버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애절하고 슬픈 감성을 폭발시키며 판정단의 가슴을 흔들었다.

이날 가왕전 결과 걸리버가 우왕의 도전을 저지하고 100대 가왕에 등극했다. 이어 우왕의 정체가 공개됐다. 우왕은 판정단이 예상한대로 가수 홍경민으로 드러났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복면가왕’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