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에버튼 맨유 중계 무료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에버튼 vs 맨유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가 진행중입니다.

오늘은 4월 21일 열리는 에버턴 맨유 경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버튼 vs 맨유

2018-19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에버턴 맨유 경기는 한국시간 4월 21일 오후 9시 30분, 구디슨 파크에서 열립니다. 

 

에버튼은 직전 풀럼전을 0-2로 패배하며 13승 7무 14패로 리그 9위입니다.

전반전엔 공수를 주고받으며 대등한 경기를 펼쳤지만 후반 수비 조직력이 흔들리면서 연이어 2골을 허용했습니다. 

강등권인 풀럼에게 패배하면서 사기가 떨어진 상황이며 이번에 강한 상대인 맨유를 만났습니다.

그러나 풀럼전은 원정경기였고 이번 경기는 홈에서 치러집니다.

그동안 에버튼은 홈에서 리버풀 첼시 아스날을 상대로 2승 1무를 거두는 등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력상 맨유가 우세하지만 홈이점 가진 에버튼도 쉽게 물러서지는 않을 전망입니다.

맨유는 직전 웨스트햄전을 승리하며  19승 7무 7패로 리그 6위입니다.

전반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앞서갔고 후반 동점골을 허용했지만 다시 역전골을 터뜨리며 승리했습니다.

웨스트햄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챔피언스리그 탈락과 리그 부진 등 현재 팀 분위기는 매우 어수선한 상황입니다.

아직 리그 4위자리가 남아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분위기를 다잡아야 합니다.

전반적인 전력은 맨유가 우세해 보이지만 홈에서 강한 에버튼을 상대로 어려운 경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에버턴 맨유 선발 라인업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에버튼 맨유 예상선발 라인업입니다.

에버튼은 칼버트-르윈 원톱의 4-2-3-1 포메이션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루카쿠 래쉬포드 투톱의 4-3-1-2 포메이션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에버튼 맨유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에버튼 맨유 중계 방송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렵거나 해외에서 접속하신 분들은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온라인 축구 생중계 사이트, 인터넷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 국내외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생활영어 - 도와주세요

Would you do me a favor?
좀 도와주시겠어요?

Can anybody help me?
아무나 저를 도울 수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