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주원탁, 머스트비 사고 악플에 “당신들이 사람이냐” 일침

주원탁 인스타그램
가수 주원탁이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주원탁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스트비 기사 댓글 수준 정말 미개하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주원탁은 “멤버들 새벽부터 사고 소식 듣고 같이 밤 샜는데, ‘머습트비가 누구냐’, ‘매니저 듣보잡 띄우고 가네’, ‘갈 때가 됐다’, ‘바꾸면 그만이지’라는 등의 진짜 미개한 사람들 댓글을 보고 측근으로서 너무 화가 치밀어 올라”라고 분노했다.

이어 “당신들이 사람입니까? 사람 목숨보다 중요한 게 어디 있냐”고 반문했다.

덧붙여 “이미지 필요 없고 난 할 말은 해야겠어. 진짜 썩었어, 당신들은”이라고 일침을 날렸다.

끝으로 “매니저의 명복을 빈다”면서 “멤버들이 의식불명 상태일 정도로 심각한 사고였다. 현재는 의식이 돌아오고 치료 및 회복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머스트비 멤버들이 타고 있던 차량이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 김포에서 잠실방향 서울교 밑 도로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차량을 운전하던 머스트비 매니저가 숨졌으며, 차량에 동승한 소속사 대표와 머스트비 멤버 4명은 부상을 입었다.

주원탁은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이다. 앞서 그룹 레인즈로도 활동했다.

이인혜 온라인 기자 sally@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