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컨셉, 170종 티셔츠 최대 80%↓…미션 수행하면 '아이패드' 증정

입력
기사원문
노정동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더블유컨셉, 토스 행운퀴즈 티셔츠 최대 80% 할인
더블유컨셉, 28일까지 미션 진행하면 아이패드 프로 증정


[ 노정동 기자 ]
더블유컨셉이 170여종의 티셔츠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더블유컨셉 제공.

더블유컨셉과 토스가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연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토스 애플리케이션(앱)에는 '4월 4주차 더블유컨셉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SPACE 기간 동안 최대 'OO%' 세일률로 만나볼 수 있다. 몇 %일까요?'라는 내용의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앱에서 진행되는 소비자 특가 행사다. 이번 더블유컨셉과 관련한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더블유컨셉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의류 쇼핑몰 더블유컨셉은 이날부터 일주일 간 170개 브랜드 티셔츠를 최대 80% 세일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4월 한 달 간 진행되는 'SPACE4(스페이스4)'라는 기획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더블유컨셉 기획전은 매주 ▲데님 ▲백&슈즈 ▲드레스&블라우스 순으로 열렸다.

해당 기간 동안 더블유컨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티셔츠 구매시 추가 5% 할인되는 쿠폰도 증정 받을 수 있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주 월요일 오전 11시까지는 최소 15%에서 최대 99% 할인 가능한 랜덤 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아이디 당 1회 발급 가능하며,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더블유컨셉에서는 오는 28일까지 4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애플 iPad Pro 11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블유컨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채널 구독하기 <자세히 보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