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가수 박지윤 프라이머리 녹음실 현장 '커플룩 느낌도?'

입력 2013-10-23 11: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수 박지윤 프라이머리 녹음실 현장 '커플룩 느낌도?'


가수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20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에 박지윤과 프라이머리의 녹음실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프라이머리는 익살맞은 표정으로 엄지손가락을 올리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다. 옆에 선 박지윤은 장난스러운 표정을 보이다가도 이내 쑥스러운 듯한 미소를 짓고 있다.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실용음악학과 선후배 사이인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아직 어색한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프라이머리는 박지윤의 새 싱글 앨범 '미스터(Mr.)'의 타이틀곡 '미스터리'를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윤 프라이머리 녹음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지윤 프라이머리 녹음실 사진, 잘 어울리네", "박지윤 프라이머리 녹음실, 보기 좋은 선후배 사이", "박지윤 프라이머리 녹음실에서 좀 친해졌을까?" "박지윤 프라이머리 녹음실, 커플룩 느낌도 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미스틱89

관련기사

애플, 더 얇고 가벼워진 '아이패드 에어' 공개…가격은? 와이파이 잡은 남자 화제 '잡다 보면 저럴 수 있어!' 공감 [영상] 마지막 영자로 나서 '쭉쭉'…박태환, 전국체전 4관왕 팔색조의 매력 뽐낸 '남녀 얼굴을 가진 모델', 실제 성별은? '안신애와 열애설' 박유천 공식입장 "골프 배우며 만난사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