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앤뷰, 아기 수딩젤 구매 시 여행용 수딩젤 증정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베이비앤뷰가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 아기피부 관리에 대비하고자 수딩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수딩젤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베이비앤뷰는 코스메틱브랜드 뷰앤뷰(BEAU N BEAU) 의 유아동 스킨케어 라인으로, 실제 피부가 민감한 딸을 둔 뷰앤뷰 김민준 대표가 직접 모든 제품 개발에 참여,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특히 베인비앤뷰 아기 수딩젤은 피부와 유사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생아의 태열, 땀띠, 열꽃, 붉은기 개선은 물론, 로얄제리의 원료인 비폴렌 및 마치현추출물 함유로 햇빛이나 미세먼지, 외부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아기들의 피부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또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캐모마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황금, 녹차, 병풀, 로즈마리잎, 감초, 호장근 등을 함유하고, 인공향료나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과 같이 아기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완전히 배제했다.

현재 추가혜택으로 증정되는 여행용 수딩젤 역시 기존 수딩젤과 동일한 성분의 제품으로,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만 제공될 예정이라 빠른 구매를 하는 게 유리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뷰앤뷰 김민준 대표는 “베이비앤뷰 수딩젤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수분감 있게 스며들어 민감한 피부의 성인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며 “수딩젤뿐 아니라 모든 자사 제품들이 부모의 마음을 헤아려 내 아이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아동스킨케어 베이비앤뷰는 전체 매출액 1%를 영아원과 미혼모 시설에 제품으로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카카오 친구맺기] [페이스북]
[취재대행소 왱!(클릭)]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