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프라젠트라, 베이비페어서 임산부와 아기 위한 화장품 라인업 선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09 15:05:02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2월 8일(목)부터 2월 11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브랜드들과 최신 육아 트렌드를 알려주는 박람회이다.

    엄마와 아이의 피부를 책임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프라젠트라’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모든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프라젠트라 제품 중 벨리 시리즈는 임신 전후에 피부가 늘어나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임산부를 위한 화장품이다. 파라벤, 인공 색소, 인공 향 등의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는 해로운 성분을 넣지 않은 순한 화장품으로 임신 중 아이에게 해가 될까 걱정하는 엄마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임신 중 예민해진 후각으로 화장품 냄새에도 힘들어하는 임산부들을 위해 인공 향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청국장의 점성 물질에서 추출한 PGA 피부 보습 성분과 인삼, 캐모마일 꽃, 녹차, 병풀, 감초, 로즈 마리, 호장근 등 여러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사용한 순한 화장품이다.

    아이를 위한 프라젠트라 베이비 라인은 녹차와 병풀, 느릅나무 뿌리, 작약, 천궁 등 천연 성분 추출물을 사용하여 자극에 민감하거나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 신생아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유아화장품이다. 프라젠트라 베이비에도 청국장의 점액질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 PGA를 첨가하여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프라젠트라는 국제적으로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아 스위스 제네바 국제 신기술 발명대전에서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했고, 미국 피츠버그 국제 발명품 전시회에서 금상과 특별상 수상,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국제 발명품 전시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국제 3대 발명대전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하였다.

    국내에서도 국무총리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기업 신뢰도를 인정받았으며, 2017년 8월 16일자 기준 네이버 지식쇼핑 ‘베스트100’ 임산부 스킨케어 부문에서 인기브랜드 1위를 하며 국내 시장에서 인지도를 굳히고 있다.

    프라젠트라 관계자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프라젠트라의 모든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할인 이벤트와 경품 및 마더스 크림(10g)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089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