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너목보5’ 휘성, 실력자 콜라보 가능할까…데뷔 17년차 자신감↑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너목보5’ 휘성이 음치 색출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6일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이하 너목보5)에서는 ‘보컬의 신’으로 불리는 가수 하동균 휘성 등이 실력자 찾기에 나선다.

이날 ‘너목보5’에서 하동균과 휘성은 뚜렷한 주관과 소신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는 추리를 펼친다. 데뷔 17년차인 휘성은 “이 바닥에 오래 있다 보니 확 와 닿는 느낌이 있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한다. 두 사람과는 다른 주장을 하는 음치 수사대와 의견이 팽팽하게 엇갈리며 추리에 긴장감을 더하기도 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너목보5’ 예고편에는 하동균과 휘성이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 공개에 당황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어떤 무대가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하동균과 휘성의 추리는 어느 정도 들어맞을지, 음치들을 색출하고 실력자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밖에도 한 번도 립싱크를 해본 적이 없다는 ‘예능 초보’ 하동균이 미스터리 싱어의 목소리에 맞춰 립싱크를 선보이는 장면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 또 휘성의 즉석 제안으로 ‘가슴 시린 이야기’를 부르는 등 하동균의 험난한 예능 적응기도 ‘너목보5’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

▶ 따끈따끈한 연예 핫이슈를 보고 싶다면, TV리포트 페이스북!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