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특별한 형제’ 머리 쓰는 형 신하균과 몸 쓰는 동생 이광수 그리고 이솜…내달 1일 개봉 ‘영화가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를 소개해 화제다.
 
27일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토이 스토리 4’, ‘돈’, ‘마스터마인드’, ‘나의 특별한 형제’, ‘악인전’, ‘걸캅스’, ‘기생충’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그 중에서도 ‘도도한 영화’ 코너를 통해서 소개한 ‘나의 특별한 형제’가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2010년 작품 ‘방가? 방가!’와 2012년 작품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을 연출한 육상효 감독의 신작이다. 신하균과 이광수 그리고 이솜이 주연을 맡았고, 박철민, 권해효, 길해연, 한별, 김경남 등이 조연으로 출연했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은 머리 좀 쓰는 형과 몸 좀 쓰는 동생의 형제 이야기를 다루는 휴먼 코미디다. 그 주요 스토리는 다음과 같다.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신하균),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 ‘동구’(이광수), 그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다.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 ‘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시고,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면서 각각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세하는 ‘책임의 집’을 지키고 동구와 떨어지지 않기 위해 방법을 마련한다.

바로 구청 수영장 알바생이자 취준생 ‘미현’(이솜)을 수영코치로 영입해 동구를 수영대회에 출전시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한 것이다. 헤어지지 않을 수 있다는 희망을 본 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인물이 형제 앞에 등장하면서 또 다른 위기가 시작된다.

해당 영화는 내달 1일 개봉될 예정이다.

KBS1 영화 리뷰 프로그램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