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음악중심' 방탄소년단vs 볼빨간사춘기vs잔나비 1위 격톨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음악중심' 1위 후보가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 1위 후보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가 올랐다

1위 후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노래한다.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에 참여해 사랑의 즐거움에서 오는 설렘의 감정이 다채롭게 표현된 것은 물론, 듣기 쉬운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다.

잔나비 두 번째 정규앨범 '전설'의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는 언제나 끝이 기다리고 있을 시작, 그런 사랑의 순리를 알면서도 또 한번 영원할 것처럼 속고야 마는 우리의 복잡한 마음에 대한 노래다. 1970~80년대 유행하던 레트로 감성을 기반으로 시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으로 현재 정주행을 넘어 롱런 중이다.

볼빨간사춘기 '나만, 봄'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사춘기 소녀들의 동화 같은 이야기로 볼빨간사춘기만의 간질거리는 설렘이 담겨 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엔플라잉, VERIVERY, 다이아, TOMORROW X TOGETHER, 동키즈, 1THE9, BVNDIT, 용주, 해시태그, ENOi, S.I.S, 홀리데이, 뉴키드, 조정민이 출연했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