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출시… 모발 건강 브랜드

입력
수정2019.03.19. 오전 5:16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이 새로운 브랜드 케어셀라 나디모(NADIMO)를 론칭하고 시장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쿱

새롭게 선보이는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브랜드의 ‘나디’는 인도의 산스크리어트어인 생명 에너지가 흐르는 뜻에 한자 “모(毛)”의 합성어다.

모발과 두피에 영양 공급과 보호, 모발 손상 예방에 효과적인 첫 제품으로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제품을 출시한다.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에는 바이오틴과 판테놀, 댄드릴리스(DANDRILYS)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케어셀라 니디모 폼 스케일러에는 이외에도 인도의 인삼이라 불리는 ‘아쉬와간다(윈터체리 뿌리추출물)’로 두피 피부 보호, 비타민C가 풍부한 암라(인디아구스베리추출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에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를 통해 두피 피부 속 수분 유지와 피부 장벽 강화 도움으로 두피 스트레스 완화와 손상 예방 그리고 영양공급을 해준다.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는 거품 타입의 제형과 빗 타입의 노즐이 부착돼 있어 두피 각질 제거에 탁월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두피에 쌓인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로 두피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 새롭게 출시 된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로 주 1-2회 관리를 통해 두피의 노폐물 제거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모공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셀라 나디모 폼 스케일러 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강인귀 기자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