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뮤즈, 매시즌 완판템 '야노시호 팩트 시즌3' 업그레이드되어 올 여름 팩트로 만점

입력
수정2019.04.29. 오후 4:28
기사원문
이화섭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화섭 기자 lhsskf@imaeil.com]
시크릿뮤즈 제공.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모델 야노시호가 직접 사용하여 매시즌 완판되었던 시크릿뮤즈의 '핑크샤인 커버팩트'가 화제다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선보였기 때문이다.

'핑크샤인 커버팩트'는 일명 '야노시호 팩트' 로 브랜드 뮤즈인 야노시호가 평소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있다.

타원형 쉐입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한손에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 무려 20g 대용량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되어 여심을 저격한다.

또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SPF50+, PA+++) 3중 기능성이 들어가 있어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기에 적합하다.

100년의 강한 생명력을 지닌 로즈 샤워 에센스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고 장미꽃잎파우더, 모찌파우더, 다이아몬드파우더의 트리플 커버 파우더로 막강한 커버가 가능하며

수련꽃 추출물로 시원한 사용감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강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시크릿뮤즈는 현대홈쇼핑에서 핑크샤인 커버팩트 본품 3개, 리필 2개, 에센스 세럼 1개, 립 3종 중 선택 1종 그리고 체험분(1ml) 1개를 추가 증정하며 7만9900원에 선보인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