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네버랜드, 정체는 황동주 “유부남인 줄 아는 분 많아…한 번도 안갔다”

배우 황동주가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MBC 방송 캡처
'복면가왕' 네버랜드의 정체는 배우 황동주로 밝혀졌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은 가왕 걸리버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무대가 꾸며졌다.

1라운드 세번째 대결은 초콜릿 공장과 네버랜드의 무대가 펼쳐졌다. 두 사람은 이문세의 '애수'를 함께 불렀다. 초콜릿 공장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교로 범상치 않은 느낌을 자아냈고 네버랜드는 순수함이 넘치는 음색을 선보였다.

조정치는 "네버랜드의 목소리는 좋은데, 노래는 잘하는 것 같지 않다. 20대 초반 배우가 하나 떠오른다"며 말문을 열었다.

대결 결과 초콜릿 공장이 승리해 네버랜드는 김동환의 ‘묻어버린 아픔’을 부르며 복면을 벗었고 그의 정체는 배우 황동주였다.

황동주는 '소속사와 계약할 떄 예능 안 하는 조건을 건다는데'라는 MC 김성주의 질문에 "완전 신인 때 예능에 나갔었는데 웃다가만 왔다. '맛대맛'이었다"며 "'복면가왕'은 복면 뒤에 숨으니까 용기가 생기지 않을까 해서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제가 유부남인 줄 아시는 분들이 많다. 심지어 동료 중 하나는 한 번 갔다오지 않았냐고 하더라. 저 한 번도 안 갔다. 오해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다. 이제 가야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MBC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한국일보 페이스북 친구맺기] [한국일보 홈 바로가기]
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