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

입력
수정2019.04.28. 오후 6:39
기사원문
김태식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정선=뉴시스】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 (뉴시스 DB)


【정선=뉴시스】김태식 기자 =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행사 등 온가족이 즐거운 다양한 행사들로 무장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어린이들의 대통령이자 백만 유튜버인 ‘헤이지니’가 하이원리조트에 온다. 지니와 강이 남매가 출연하고 지난해부터 전국 17개 도시에서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공연이 하이원에서 무료로 열린다.

리조트 이용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공연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내달 6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열리며, 입장권은 행사현장에서 오전 9시와 11시30분 2회에 걸쳐 선착순으로 무료배포 한다. 단, 티켓 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시설이용영수증,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한다.

또 같은날 하이원 그랜드호텔 로비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어린이 유튜브 체험’ 행사가 열린다. 최근 인기직업으로 떠오른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어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를 해볼 수 있으며,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 유튜브 방송에 참여하는 기회도 제공 될 예정이다.

마운틴 잔디광장에서는 봄 나무심기 체험, 봄꽃을 활용한 소품제작, 실을 이용한 화분 만들기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화재·지진대피, 방독면 착용요령, 심폐소생술 등을 하이원리조트의 안전실 직원들과 정선소방서 소방관들과 체험 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한바탕 뛰어놀 수 있는 명랑운동회도 열린다. 어린이날 당일인 5일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무료로 진행되는 명랑운동회에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행사장 부스에서 현장 접수하면 된다.

특히 하이원의 자랑 불꽃쇼도 4일과 5일 밤 9시에 하이원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newsenv@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