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 출연 뮤지컬 무료관람…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행사

입력
기사원문
이윤정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무료 공연
나무심기 체험·안전체험교실 등 운영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행사’ 모습(사진=하이원리조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어린이들의 대통령이자 백만 유튜버인 ‘헤이지니’가 출연하는 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가 하이원리조트에서 무료로 열린다.

‘헤이지니&럭키강이’는 지니와 강이 남매가 출연하고 지난해부터 전국 17개 도시에서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작품이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6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열린다. 입장권은 행사현장에서 오전 9시와 11시 30분 2회에 걸쳐 선착순으로 무료배포 한다(매 회당 1000명 입장가능). 단, 티켓 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시설이용영수증,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한다.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행사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4일 마운틴 잔디광장에서는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봄 나무심기 체험, 봄꽃을 활용한 소품제작, 실을 이용한 화분 만들기 등을 진행한다. 화재대피, 방독면 착용요령, 심폐소생술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하이원 안전체험교실’(3~6일 마운틴 잔디광장)을 운영한다.

어린이날 당일인 5일에는 아이들과 한바탕 뛰어놀 수 있는 명랑운동회가 열리며, 4일과 5일 밤 9시에는 화려한 불꽃쇼도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인스타 친추하면 연극표 쏩니다! [티켓받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