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킬잇 다시보기 어플, 사이트 추천?

결제하고 보려고 하는대요.

왠만하면 싸면서 킬잇 다시보기 안전한 곳 추천좀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4
  • 채택률46.7%
  • 마감률76.7%
닉네임y488****
작성일2019.04.12 조회수 2,868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ocrv****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1
우주신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킬잇 정보 찾기 힘들죠.



다시보기 사이트 잘 고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처음에 맛보기 포인트를 주는 곳을 선택하세요. 처음부터 무작정 결제 요구하는 곳도 있는데요. 일단 맛보기 포인트로 정말 잘 되는지, 사기는 아닌지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류가 많은지도 봐야 합니다. 막상 결제했는데 볼 수 있는 컨텐츠 종류가 한정되어 있으면 돈만 날리게 돼요. 특히 정액제 같은 경우는 타격이 크니까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말 믿을만한 합법적인 업체인지도 중요한데요. 포인트 결제 많이 받아놓고 잠적하거나 폐업하는 경우도 왕왕 있어서, 믿을만한 합법적인 업체에서 이용을 해야 안전합니다.

그런데, 사실 다시보기 업체가 너무 많아서 이런 조건들을 다 갖춘 곳은 찾기 쉽지 않은데요. 저는 여러 곳 이용 해보면서 돈도 많이 날려봤구요.

쓰다보면 결제 해야할 포인트가 갑자기 막 올라가기도 하고, 결제 해놓은 포인트가 없어지기도 했었어요. 너무 끊겨서 받다가 열받은 적도 많았었네요.

저렇게 이곳 저곳 바꿔가면서 이용 해보다가, 지금은 결국 한 곳 정해서 몇년째 이용 중인데요. 위 조건을 다 충족하면서도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웬만한 컨텐츠는 다 있을 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속도도 끊김 없이 잘 나오구요. 찾는 자료가 웬만큼 다 있어서, 결제금액 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라서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Re)

결제하고 보려고 하는대요.

왠만하면 싸면서 킬잇 다시보기 안전한 곳 추천좀요...



혹시나, 추가적으로 말씀 드리자면요.

 

다시보기 무료, 공짜 다운로드는 안됩니다. 왜냐하면 엄연하게 저작권이 존재하기 때문이죠. 다시보기 하는 사이트나 어플 앱은 종류는 많아요. 그래도 이용은 반드시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이용해야 합니다.

 

킬잇 다시보기 종류는 아마 아래와 같이 있긴 할겁니다. 첫회 첫화 1회 (1화) 2회 (2화) 3회 (3화) 4회 (4화) 5회 (5화) 6회 (6화) 7회 (7화) 8회 (8화) 9회 (9화) 10회 (10화) 11회 (11화) 12회 (12화) 13회 (13화) 14회 (14화) 15회 (15화) 16회 (16화) 17회 (17화) 18회 (18화) 19회 (19화) 20회 (20화) 마지막회 마지막화. 공짜 무료 다시보기 다운로드 이용하면 법적인 책임을 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사이트 보다는 합법 사이트에서 다시보기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부업10년째 왕짱멘토
채택답변수 5,376받은감사수 11
초인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여성

#부업성공멘토 #10년차온라인마케터

아르바이트 5위, 구인구직사이트 3위, 직업, 취업 2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저는 티빙에서 봐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