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성 부인 진미령 나이 이혼 딸 남원



이번에는 집사부에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전유성 부인, 전유성 전미령, 전유성 나이, 전유성 이혼, 전유성 딸, 전유성 남원 까지 연관검색어를 통한 전유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유성 나이 1949년 1월 28일생으로 현재 전유성 나이는 70세라고 하는데요



 정말 세월이 빠른 것 같네요. 얼마전만 해도 전유성만큼만 하면...이라는 유행어가 유명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전유성 키 182cm의 큰 키에 1969년 MBC 방송작가로 데뷔를 했는데요. 작가인만큼 책도 많이 냇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당시 책을 낼 때마다 베스트셀러가 되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제 기억이 맞다면요....




그리고 독특한 어투와 함께 기발한 아이디어와 어록까지..



정말 어찌 보면 괴짜같지만 머리에 가득 든 지식이 보이는 그런 개그맨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말 오랜만에 티비를 통해 보게 된 것 같은데요. 이번에 집사부일체에서의 모습은 어떠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전유성 부인은 진미령 인데요. 그런데 여기서도 전유성의 독특한 부분이 나옵니다. 바로 전유성 진미령과 결혼생활을 15년 넘게 했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었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처음 안 사실인데요. 전유성 진미령 혼인신고도 하지 않고 사실혼 관계라고 하네요. 그러나 현재 전유성 이혼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전유성 이혼 했으며 독신생활중이라고 합니다.




전유성 부인이었던 진미령 나이는 1958년 4월 5일생으로 진미령 나이 61세입니다. 1977년 제 1회 MBC 서울가요제 '소녀와 가로등'으로 데뷔를 했으며 여러 노래를 부르며 가수로 활동을 했던 가수입니다. 화교라는 설이 있었지만 한국인이며 중국어를 배우기 위해서 화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전유성 딸 전제비 씨의 인터뷰도 있는 것 처럼 보이는데요. 전유성 딸은 에전에 놀러와에서 전유성 딸과의 통화로 목소리가 나왔었으며 방송에서도 가끔 얼굴을 보였었죠. 현재 전유성 딸은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유성 딸 전제비씨도 전유성이 기인이면서 괴짜인 것을 폭로했었죠.



전유성 딸 이름 전제비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름이 제비인 이유는 바로 전유성 딸 제비가 만들어진 곳이 바로 '제비 여관'이라네요... 거참 독특하신 분 정말 맞는 것 같네요.



지금 전유성 남원에 있는 이유는 원래는 청도에 살았었는데요.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축제 관련해서 갈등이 생겼으며 사이가 틀어져서 청도를 떠나 남원으로 갔다고 하네요.


이번 집사부는 정말 오래간만에 얼굴을 보이는 전유성이 나올것으로 기대를 하며 반기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예전의 그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말이죠. 또 엄청난 어록들이 있는데 이번에도 그 어록들을 들을 수 있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