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입 과자인 로투스 비스코프 비스킷을 활용한 로투스콘(2000원)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경계를 넘어 이색 조합으로 색다른 맛과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과자를 활용한 차별화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
로투스콘은 은은한 계피향과 달콤한 맛으로 유명한 로투스 비스킷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콘 아이스크림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비스킷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로투스 비스코프 시럽을 아이스크림에 활용했으며, 잘게 부순 비스킷을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해 바삭한 식감도 더했다.
|
불고기&김밥세트는 인기 반찬 메뉴인 달콤 짭짤한 불고기와 계란 장조림을 담은 상품이다. 여기에 김밥과 유부초밥을 함께 구성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99kcal 한 컵 샐러드를 선보였다. 저칼리로 라인업의 첫 제품으로 한영실 식품 맞춤 연구실 연구진(이하 연구진)과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인 대표적인 클린이팅(clean eating) 트렌드를 반영한 먹거리다.
클린이팅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건강식 트렌드로 자연과 가장 가까운 상태의 재료를 먹고 좋은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다. 1~3단에는 열량이 적고 포만감을 주는 곤약쌀, 병아리콩, 렌틸콩 등 슈퍼푸드와 닭가슴살을, 4~6단에는 비타민이 풍부한 파프리카와 라디치오를, 7~8단에는 양상추와 어린잎 채소, 방울토마토를 담아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영양이 고루 담긴 클린이팅 푸드를 선보였다.
|
송주오 (juoh413@edaily.co.kr)
최신 웹툰이 공짜... 꿀잼 '웹툰'~♥
네이버 메인에서 ‘이데일리’ 구독하기
'이데일리' 페이스북 친구맺기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