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생활의달인’ 방송 탄 맛집 궁금하다면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방송 탄 맛집의 베일을 벗긴다.

시청자들의 맛집에 대한 갈망을 해결해주는 SBS 공식 유튜브 채널, 방송을 탄 맛집을 소개해주는 '방탄맛집' 채널이 열렸다.



방송에서 빠질 수 없는 콘텐츠 중 하나가 바로 맛집이다. 그 맛집을 가보고 싶어 어디인지 궁금하지만 방송은 심의 규정상 맛집 간판을 모자이크 할 뿐만 아니라 주소도 지역만 간략하게 알려주기 ��문에 시청자는 궁금함이 더 크다. 이 채널에 소개되는 콘텐츠는 SBS 간판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와 인기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맛집을 방송과 동시에 유튜브에서 방탄맛집을 검색하면 맛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방탄맛집채널에 소개되는 콘텐츠는 단순히 방송코너 하이라이트가 아닌 방송에서 모자이크로 가려졌던 간판을 보여주고 메뉴의 가격, 그리고 방송에서 소개되지 않은 맛집의 다양한 메뉴 등 깨알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가게를 찾아가는 방법과 주변 주차시설, 그리고 맛집 주변의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외국인들이 맛집을 찾아 갈 수 있도록 영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검증단을 통해 맛집의 맛을 깐깐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유튜브채널 '방탄맛집')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