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수미네 반찬’, 나물 튀김→매운 돼지갈비찜 요리…침샘 ‘폭발’

‘수미네 반찬’ 나물튀김 매운돼지갈비찜 요리 사진=tvN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이 침샘을 폭발시킬 요리를 소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48회에서는 크기는 조그맣지만 무시할 수 없는 진한 맛의 ‘재첩’을 이용한 재첩국, 재첩전, 재첩무침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한 봄의 전령사 씀바귀와 방풍나물을 바삭하게 튀겨낸 씀바귀튀김과 방풍나물튀김 그리고 양은냄비에 먹어야 제 맛인 부드럽고 매콤한 김수미표 매운돼지갈비찜을 소개한다.

이날 게스트로는 김수미의 아들들에 이어 작품에서 모녀 사이로 호흡을 맞춰온 배우 서효림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서로를 연신 챙기는 모습에 진짜 모녀 사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돈독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앞서 ‘수미네 반찬’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어린이 백일장’을 개최한 바 있다. 전국 각지에서 ‘수미네 반찬’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보내준 동시 가운데 출연진들이 직접 5명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그 주인공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함께 녹화를 진행했고, 어린이들의 상상력 넘치는 동시를 본 김수미는 크게 감동을 받는다.

이에 어린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셰프들의 스폐셜한 요리도 공개된다. 일일 평가단으로 나선 아이들의 예상치 못한 독설에 대한민국 최고 셰프들의 혼을 쏙 빼놨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