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포토]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쾌거'

방탄소년단(BTS) 사진=AFPBBNews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1일 저녁(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 이하 BBMA)’가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 행사서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톱소셜아티스트 상’ 수상을 확정 짓고 트로피를 받았다.

RM은 “우리를 ‘소셜’한 사람들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을 3년 연속으로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 상은 굉장히 중요한 의미가 있다 오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부문은 지난 1년간 음반 판매량, 스트리밍, 소셜 데이터 지수, 팬 투표를 합산해 수상자를 가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BBMA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외에도 톱 듀오/그룹 부문에도 올라 수상의 영예를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 최초로 싱어송라이터 할시와 함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BBMA’에서는 샘스미스와 노르마니, 패닉 앳 더 디스코, 칼리드, 로렌 다이글, 머라이어 캐리와 마돈나 등 역대급 퍼포머 라인업이 ‘2019 BBMAs’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은 조나스 브라더스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켈리 클락슨은 2년 연속 호스트로 무대에 선다. 켈리 클락슨은 진행뿐만 아니라 퍼포머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인스타 친추하면 연극표 쏩니다! [티켓받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