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타운 관심 급증으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마감

입력
수정2019.05.02. 오후 4:0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건희 이슈팀기자]
토스 행운퀴즈에서 출제한 프렌즈 타운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게임 프렌즈타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2일 토스 행운퀴즈는 게임 프렌즈타운데 대한 문제를 출제했다. 문제의 내용은 'OO이 살아있는 진짜 퍼즐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프렌즈 타운'이다.

여기서 OO에 대한 정답이 무엇인지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들끓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상상', '프렌즈', '액션', '어피치' 등 다양한 정답을 내놓고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제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참여자가 무려 8만 3905명을 기록하며 이벤트가 종료됐기 때문이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는 참여자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들어간 후 퀴즈에 대해 정답을 적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토스 행운 퀴즈는 손쉬운 참여와 푸짐한 상품 혜택을 곁들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프렌즈타운은 퍼즐로 꾸미는 상상 타운으로 진짜 퍼즐로 사랑스러운 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드는 게임이다. 지난 4월 18일 카카오 게임즈가 정식으로 출시했다. 또한 전체 이용가로 나이 제한이 없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이건희 이슈팀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