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5월5일 어린이날 다양한 행사 제공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창원, 마산, 진해 곳곳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어... [김종성 기자(=창원)]
 경남 창원시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지역 곳곳에서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열리는 ‘제42회 경남어린이큰잔치’은 기념식에 이어 119안전체험과 GO카트 그랑프리, 블레이드챔피언십, 어린이프리마켓 등과 같이 아이들이 주인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제공된다.

▲5월5일 어린이날 창원시 행사 현황.
진해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어린이날큰잔치’는 에어바운스, 댄스공연과 더불어 명랑운동회를 통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장이 마련된다.

마산회원구 삼각지공원에서 열리는 ‘더 큰 창원 HAPPY아이 큰잔치’는 에어바운, 다양한 놀이기구를 설치하고 대형 팝콘만들기 코너 등 다양한 먹거리코너를 제공해 아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4일에는 도계체육공원, 반송공원, 한들공원, 양곡초등학교, 팔룡동 남산공원에서, 5일에는 마산 창동거리, 내서공설운동장, 진해 풍호공원, 창원 장미공원에서 놀이마당, 체험부스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제23회 마을문화한마당 ‘잘 놀아야 잘 큰다!’ 가 열린다.

김종성 기자(=창원) (kim134114@naver.com)

▶프레시안 CMS 정기후원
▶네이버 프레시안 채널 구독 ▶프레시안 기사제보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