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도레미 마켓' 넉살·피오 활약, 한해 'Clip Clop' 성공(종합)

tvN '도레미 마켓'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서울=뉴스1) 서동우 기자 = '도레미 마켓' 넉살과 피오의 활약이 빛났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박보영과 안효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1라운드에서는 아귀불고기를 두고 이소라와 박효신이 함께 부른 'It's Gonna Be Rolling'가 출제됐다. 문제가 출제되자 알아듣기 힘든 발음에 멤버들은 당혹감을 비췄다.

받아쓰기에서 가장 가사를 많이 맞힌 사람으로 넉살이 원샷을 받았다. 1차 도전에 앞서 다시 듣기 찬스를 사용했다. 피오와 박보영은 청진기를 이용해서 노래 듣기에 나섰다.

노래를 다시 들은 신동엽은 "아무도 듣지 못한 걸 내가 들었다"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신동엽은 마지막 가사에 대한 의견을 냈지만 받아들여지지는 않았다. 1차 시도에서 안효섭이 도전에 나섰지만 실패로 돌아갔다.

2차 시도에 앞서 안효섭의 제안으로 전체 띄어쓰기를 선택했다. 다시 노래를 들은 박보영은 박효신의 팬으로 너무 자존심이 상한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두 번째 도전에서 안효섭이 선택한 가사로 박보영이 나섰지만 실패했다.

이어 노래를 다시 들었지만 가사에 대한 확신을 하지 못했다. 결국 붐카 서비스를 이용하게 위해 안효섭이 개인기로 노래를 불렀다. 붐카 힌트 결과 멤버들이 쓴 가사가 정답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간식 라운드에서는 카스텔라를 두고 눈 코 입 퍼즐 게임이 진행됐다. 첫 번째 문제에서 혜리가 최수종을 맞히며 간식을 획득했다. 마지막 문제에서 김동현이 정답을 맞히며 박나래가 간식 먹기에 실패했다.

2라운드에서는 한해의 'Clip Clop'가 출제됐다. 한해의 노래를 들은 박보영은 "세 음절만 들었다"며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모두가 어려워하는 가운데 가장 많은 가사를 맞힌 사람으로 넉살이 원샷을 받았다.

1차 도전에 피오가 실패하며 초성 힌트를 사용했다. 2차 도전까지 실패로 돌아가며 오답 수 힌트를 사용했다. 마지막 도전에 앞서 피오는 가사의 결정적인 단어를 유추해내며 정답을 맞히는 데 성공했다.

한편 '도레미 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7시 35분에 방송된다.

dws@news1.kr

▶ [ 크립토허브 ] [ KFF포럼 2019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