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아이언맨3', 메인 포스터 예고편 전격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3.03.09 09:32 조회 5,307
기사 인쇄하기
김병만 아이언맨 이

[ SBS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오는 4월 개봉을 앞둔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 '아이언맨3'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 '아이언맨3'는 전세계는 물론 국내 관객들도 손꼽아 기다려왔던 작품으로 티져 예고편과 스페셜 포스터 공개 당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며 슈퍼히어로물의 최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상처투성이 아이언맨이 주먹을 불끈 쥐고 다시 일어서려는 굳은 의지가 담긴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언맨 뒤로 수많은 아이언맨 수트들이 하늘을 향해 날아가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더욱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아이언맨 수트를 미리 만나볼뿐더러 강렬한 액션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영웅으로서의 진지한 고민을 시작한  '토니 스타크'의 고독한 내면을 보여주는 독백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지금까지 만나왔던 자신감과 유머 넘치던 그의 모습과 사뭇 달라 눈길을 끈다.

한편, 히어로 무비 악당의 계보를 이을만한 극악무도한 악당 만다린의 존재도 베일을 벗었다.

독특한 비주얼과 음산한 보이스로 범상치 않은 인물임을 예감케 하는 만다린은 극단적인 테러를 감행해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릴 예정이다. 여기에 연인 페퍼 포츠와의 러브라인 역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