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펜션, 청풍명월 만끽하는 청풍호 전망 ‘플로리안펜션’

2019-05-02 16:01:01

제천 펜션, 청풍명월 만끽하는 청풍호 전망 ‘플로리안펜션’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고즈넉한 자연의 품으로 떠나야 한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충북 제천은 바로 그러한 국내 여행지로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제천 펜션, 제천 커플펜션, 제천 가족펜션, 제천 단체펜션인 ‘플로리안펜션’은 수려한 절경을 뽐내는 청풍호를 내려다보며 청풍명월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제천 추천 펜션으로 유명하다.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숲 속 별장처럼 여유로운 이곳은 넓은 부지 위에 편안한 객실과 각종 부대시설을 완비하여 머무는 동안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커플 객실, 가족 객실을 비롯해 최대 25명이 숙박 가능한 대형 객실까지 고루 갖춰 제천 커플펜션, 제천 가족펜션은 물론 사내 워크숍, 세미나, 대학 MT 등 다양한 이유로 제천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제천 펜션, 청풍명월 만끽하는 청풍호 전망 ‘플로리안펜션’

부대시설 또한 알차다.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개별 테라스, 바비큐 파티를 위한 바비큐 시설, 일행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넓은 족구장과 펜션 내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편안한 휴식 뒤에는 청풍호, 청풍대교, 청풍문화재단지 등 가까운 제천 명소를 둘러보며 알찬 여행을 누리거나, 청풍 마리나에서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기며 펜션에서 바로 보이는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어 짜릿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는 것도 좋겠다. 제천의 아름다움과 멋을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는 ‘플로리안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제천 플로리안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