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사이, 5월7일 오늘은 어른이날?

입력
수정2019.05.07. 오후 2:3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류원혜 인턴기자]
사진='1300k' 홈페이지 캡처
디자인 쇼핑몰 '1300k'가 5월7일 단 하루 동안 어른들을 위한 '1300k 어른이날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5잉 어린이날과 5월8일 어버이날 사이인 5월7일에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번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1300k 어른이날'을 검색해 방문한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간마다 130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50% 할인 이용권과 NHN여행박사의 여행 이용권, 델시 캐리어, 라이프썸 선풍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ID당 각 1회씩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기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9금 추가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300k 관계자는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대체휴무 등으로 5월 초 연휴를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 힘든 어른들을 위해 어른이날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경제적 부담 없이 오롯이 나를 위한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류원혜 인턴기자 hoopooh1@mt.co.kr

▶진주 아파트 방화·살인범은 왜?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한달 내내 쓰는 마스크 당첨 기회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