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즈 방문한 흉가, 동물학대 흔적 포착…우리+사체 발견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인터넷방송 크루 나락즈(BJ 감스트, 외질혜, 남순)가 방문한 흉가에서 동물학대의 흔적이 포착됐다.

지난 15일 저녁 나락즈 멤버들은 경상북도 포항에 위치한 흉가를 방문했다. 이들이 방문한 흉가에는 간이침대와 생수병, 컵라면 등 누군가의 흔적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섬뜩한 그림이 발견되기도 했다.

덕분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나락즈가 오르는 등 이들의 방송에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나락즈가 다녀간 흉가에서 동물학대의 흔적이 포착됐다. 사진=아프리카티비(TV) BJ포항설영욱 방송 캡처
나락즈 멤버들이 떠난 이후에는 인근 지역에 사는 다른 BJ들이 해당 흉가를 방문해 개인방송을 진행했다.

이들 중에는 나락즈가 미처 들어가지 못한 깊숙한 곳까지 들어간 BJ들도 있었다. 미로처럼 얽힌 건물의 안쪽에는 수많은 우리가 있었다. 우리 안에는 강아지로 추정되는 동물들의 변사체가 발견됐다.

아울러 우리 옆에는 잔뜩 찌그러진 알루미늄 야구방망이와 삽 등이 놓여 있었다. 방송을 진행하던 BJ는 이를 확인하자 “이곳에서 강아지들을 때린 것 같다”며 분노했다.

나락즈가 방문한 흉가는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mkculture@mkculture.com

▶ 제2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 바로가기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