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텝
©탑스텝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이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 탑스텝 시리즈를 협찬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탑스텝(TopStep)’은 5월 22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에 ‘탑스텝 고성능 세탁세제’와 ‘탑스텝 고성능 섬유유연제’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 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국민 연하남’ 배우 정해인과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한지민이 주연을 맡고, 작년 화제 속에 종영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팍석 PD와 김은 작가가 다시 의기 투합해 제작하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봄밤’에는 탑스텝 광고모델인 배우 한지민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탑스텝 제품은 PPL(Product in Placement : 간접광고) 형식으로 한지민과 주요 인물이 등장하는 상황에서 극과 어울리게 소개될 예정이다.

탑스텝은 브랜드 출시와 함께 TV CF 방영과 국내 유통 판로를 지속 확대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4월 중순부터 배우 한지민을 모델로 TV CF ‘한 방울의 힘’ 편이 지상파, 종편, 케이블에서 온에어 됐다.

탑스텝을 제조 및 판매하는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우리 모델이 출연하는 드라마이면서 탑스텝 타깃인 2030 세대가 시청하기에 PPL을 결정했다”며, "광고와 PPL을 비롯해 앞으로도 국내시장 마케팅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