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FAQ
조울증 아내와 간통한 외국인 남자 고소할래요
조회수 2,355 작성일2018.08.13
아내가 몇십년째 조울증으로 정신병원을 수십차례 입퇴원한 사실이 있습니다.
최근에 조울증증상이 많지만, 특히 조울증환자를 둔 가족들이 가장 고통받는 증상이 병식을 알지못하고, 빚이 많이 질정도의 과소비와 과다성문란이 있습니다.
최근에 병원에 강제입원을 또 했는데, 입원하기전에 휴대폰 내용을 보니까 같은 지역에 있는 외국인과 만나서 모텔에서 관계를 가지고, 다음날도 낮에 만나서 관계를 맺은 사실도 있고, 대화내용도 있습니다.
문자내용상으로는 외국인이 술한잔하자고 건네는 문자도 있습니다.
외국인은 아내가 결혼한 유부녀인 사실도 알고있고, 아내는 자기가 조울증을 갖고있다는것을 보통은 이야기하는 편이기 때문에 그사실도 외국인이 알고있을겁니다.
외국인 역시 결혼한 유부남입니다.
상간남으로 고소해서 아내를 유혹한만큼 위자료와 다시는 한국인을 유혹할수없도록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 상대로 고소를 하고싶습니다.
외국인에 대한 상간남고소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몰라서 문의합니다.

또한, 외국인과 만난 다음날엔 밴드가입해서 타지방 남자랑 챗팅으로 만나서 모텔비도 스스로 끊고, 하루밤을 보낸 내용이 있습니다.
내용상으로는 아내가 조울증이 있다는 것도 상간남에게 톡내용으로 주고 받은 사실도 있고, 또한, 아내를 추궁하니 같이 잤다고 이야기한 녹취도 있습니다.

둘다 상간남으로 고소하고 위자료 청구를 하고싶네요.
현재 아내는 정신병원에 입원하 상태이고, 조증이 조금 잡혀있는 관계로 이 두명의 사실관계를 인정하고 간략하게 어디서 만나고, 어디서 잤는지 정도를 저한테 이야기한 녹취기록이 있습니다.
늘 조울증이 오면 우리 가족들은 모두 긴장을하게 되는데, 이번에도 결국 일이 터지고 난뒤 수습을 하게되는 경우입니다.
늘 그랬듯이 조증이 조금 사라지니 뉘우치고 있지만, 이혼은 뒷문제이고, 아내가 정신병이란걸 알고 유부녀라는것을 알면서도 유혹하고 이러한 몹쓸짓을 했다는데 대해 용서가 안됩니다.
이 두명 외국인과, 타지방 남자를 상대해서 위자료청구및 고소을 위해 도움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태그: 이혼
관련키워드: 고소, 위자료, 상간, 가족, 유부남, 이혼, 상간남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로톡
변호사 열심답변자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법률사무소 산성 | 박현우 변호사 [변호사 프로필보기]


1. 상간남을 상대로 위자료청구소송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소송 절차는 피고가 외국인이어도 특별히 다른 점이 없습니다. 2. 위자료는 이혼 여부, 부정행위 기간, 증거의 내용, 발각 이후 태도 등을 고려하여 결정합니다.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세요. 3. 연락주세요.

# 답변 변호사와의 상담을 원하신다면, [변호사 프로필보기]를 눌러보세요.
- [변호사 프로필보기] < 클릭
# 지식iN 변호사 답변은 로톡과 네이버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변호사가 직접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답변을 전달해 드립니다.
# 로톡은 법무법인이나 법률사무소가 아니며, 법률사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법률상담은 로톡을 이용하는 각 변호사 회원이 직접, 독립적으로 수행합니다.

-
변호사와 의뢰인을 더 가까이, 로톡
https://www.lawtalk.co.kr

2018.08.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용이며, 답변을 제공한 개인 및 사업자의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