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엘르 패닝, 어느새 20대…'칸 영화제' 참석 모습 보니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참석]

/사진=/AFP=뉴스1배우 엘르 패닝이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14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 '제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이하 '칸 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엘르 패닝은 심사위원 자격으로 레드카펫을 밟았다.

'구찌'의 우아한 드레이핑 드레스를 입은 엘르 패닝은 '쇼파드'의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특히 엘르 패닝은 특유의 동안과 큰 키로 모델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AFP=뉴스11998년생인 엘르 패닝은 할리우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다코타 패닝의 친동생이다. 엘르 패닝 역시 만 3세의 나이에 데뷔했다.

엘르 패닝은 언니의 데뷔작 '아이엠 샘'으로 데뷔해 이후 영화 '슈퍼에이트' '말레피센트' '네온 데몬' '메리 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한편 칸 영화제는 오는 25일까지 12일간 개최된다. 한국영화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의문 투성이' 배우 한지성 교통사고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더 많은 기사 보러가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입니다. 패션·뷰티·리빙 전반에 관한 새로운 소식과 트렌드를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