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호재 품은 파주 타운하우스 각광

입력
수정2019.05.23. 오전 10:59
기사원문
김창성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TX 호재를 입은 파주 타운하우스가 시장에서 각광 받는다. 사진은 파주 시내 한 단독주택 공사현장. /사진=김창성 기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호재에 경기도 파주 타운하우스가 각광 받는 분위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파주 운정신도시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 02’가 마지막 입주자를 모집한다.

친환경 단독주택 타운하우스인 ‘헤르만하우스 02’는 구조설계 기준 kbc2005을 적용해 진도 7.0~8.0에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가 적용됐다.

‘헤르만하우스 02’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층 총 38가구 규모의 단독주택과 커뮤니티센터로 구성됐으며 156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됐다. 또 단지 뒤로는 2만3000㎡의 양지말 공원이 조성됐으며 앞쪽으로는 26만㎡에 달하는 공원도 있어 친환경적인 주거 환경이 갖춰졌다.

특히 상암-문산고속도로 착공, 제2외곽 순환도로 신설, GTX 운정신도시 착공 발표, 지하철 3호선 연장 발표 등 교통여건이 우수해 강남까지 20분대에 갈 수 있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