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마다가스카의 펭귄
안녕하세요^^ 마다가스카의 펭귄을 좋아하는 한 여자아이입니다ㅎㅎ
등장인물들의 이미지와 소개좀 해주세요.
내공 50올립니다! 특히 모트 이미지좀 많이
올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0
  • 채택률45.8%
  • 마감률45.8%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3.05.11 조회수 11,170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cjfg****
채택답변수 139
영웅
프로필 사진

코믹애니메이션,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운동다이어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이미지는 못올려서 약간?의 소개만 하겠습니다

 

스키퍼:펭귄중에 대장(리더)이고 매우 용감하나,주사를 매우 무서워함.매일밤 마다 줄리언의 음악소리때문에 대부분 잠을 잘 못잠

코왈스키:펭귄들 중에 가장 뛰어난 지능과 재능을 가진 희귀한 펭귄이며,특히 과학실험을 통해 새로운 발명품을 만들기를 좋아하지만,지금까지 만든 발명품중에서는 끝까지 제대로 쓰인경우가 없다.

프라이빗:펭귄 대원중의 막내로서 귀여움이 특징,아침마다 사람들이 들고있는 생선을 얻기 위해 애교를 부림.

리코:펭귄대원 자격 시험을 어쩌다 통과하여 폭발 담당을 하고 있다, 폭탄 특히 다이너마이트를 터뜨리기 좋아하며 이를 통제를 못하게 둔다면 리코의파괴 본능은 엄청나다.(말도 제대로 못함)

여기까지 펭귄대원.

한스:옛날 덴마크에서 스키퍼와 엄청난 전쟁,싸움했던 펭귄으로서 한스와 스키퍼는 덴마크인들에게 공공의적이 되어 덴마크에는 절대로 못간다

비밀요원로커트:지하에서 붉은 다람쥐를 잡기위해 50년이란 새월을 기다린 펭귄이다 하지만 붉은다람쥐를 못잡고 스키퍼의 대원들의 속임수 때문에 머나먼곳으로 감

제이크:프라이빗의 삼촌으로,스파이이다 제이크 역시 로커트 처럼 붉은 다람쥐를 잡으려 한다 하지만 로커트와 달리 붉은다람쥐의 존재에 대해 확실히 알고 있기때문에 마침내 붉은다람쥐가 등장한다,전투를하다가 붉은다람쥐가 도망감.

M프레드와 존슨:예전에 스키퍼의 제자로서 스키퍼는 둘다 죽은줄 알지만 사실은 어느 섬에서 살고있다 스키퍼를 본 M프레드와 존슨은 스키퍼를 부르지만 철벽같은 유리때문에 스키퍼는 못듣고 가버린다.             줄리언:스키퍼가 제일 싫어하면서도 줄리언이 위험에 처했을때는 반드시 구해준다 하지만 줄리언은 구해주는게 당연하다는 듯이 말을하는 건방진왕이다

모리스:왕의 오른팔이자 노비역할을 하는 여우원숭이이다 매우 충실하고 머리가 좋다.

모트:우리가 볼땐 무척 귀엽지만 줄리언은 모트를 매우 싫어한다(줄리언이 실수로 모트에게 뽀뽀를 하여 줄리언이 질색을 하며 땅을혀로 핥을정도로 싫어한다)

클램슨:줄리언 왕국에 같이 동반되었지만 줄리언이 만만하다는것을 알고 자기가 왕 자리에 오를려하지만 결국 펭귄대원들에게 당하고 만다.호보컨동물원으로 감.

말린:암컷의 수달로...질투심이 강하고 지금까지 동물원에서 생활하여 동물원 밖으로 나가는순간 흉직한얼굴의 괴물?로 변한다.

론다:말린의 집에서 살게된 480Kg이나 되는 바다 코끼리이다 매우 더럽고 지저분해서 청결한 말린과 항상 다툼이 난다 그래서 펭귄들을 통해 다른곳으로 보내는데 하필 북극곰이 사는 곳으로 보내진다 하지만 결국은 호보컨 동물원으로 가게된다(여기서 코왈스키의 유일한 재대로된 발명품의 쓰임새를 알게된다.

비밀요원X:처음에 길고양이 맥스를 잡기위해 나왔지만 제목"달나라 여행"에서 펭귄들이 신세를 져서 요원을 상대한다 이 사건으로 인해 요원은 펭귄들을 무척 싫어하고 요원에서 해충박멸가>편의점알바 등으로 계급이 바닥난다(지금까지 나온 인물중에 제일 강함)

조이:권투를 잘하는 캥거루, 스키퍼도 두려워 할정도의 무술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비밀요원X에게 패배하고 만다.

 

등등 더 있지만 시간관계상 여기까지..여기 케릭터들 대부분 인터넷에 이름만치면 나오구요 특히 "모트"사진도 꾀 많이 있으니깐 찾아서 보세요 ㅋㅋ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54%최근답변 2020.06.26.
초수
프로필 사진
네 처음 답변하네요
스키퍼:대장이자 오메가 장풍을 날릴수있고 부하3명은 껌이다.보물은 커피잔 한스를 미워한다. 내가 알기로는 한스때문에 덴마크 최고동물원에서 제기되었다는소문이 돈다 주사를 싫어한다.
리코:스키퍼에 말은 잘따른다.그러나 폭탄을 좋아해 제어가풀리면 명령이고 뭐고 다 부순다.여자인형을 좋아한다. 펭귄 사물함이며 회를 잘뜸
코왈스키:펭귄천재 그러나 충격받고 바보가 될스도 있음 천재가 세상을 지배하는 세상을 꿈꾼다.주판이 자신의 소유품 머리는 좋으나 나오는것은 갈비지(쓰레기)
프라이빗:펭귄 막내 이다 루나콘을 좋아 한다. 마음이 여려 스키퍼에게 자주 대든다.
줄리언 대왕:허풍쟁이 왕이다. 늘 자신이 만물의 대왕인줄 안다. 모리스를 부려먹는게 일상 모트를 발로 자주 찬다.
모리스:줄리언의 시중 그러나 줄리언에게 딱 한번 대들었다. 충성스런 신하이다.유일하게 머리가 좋다.
모트:귀여움의 대상 발을 좋아해 발을 만지다가. 줄리언에게 자주 차인다.
말린:까불쟁이 수달 표지모델이 아닌것을 알면서도 표지모델인줄 안다.스키퍼랑 친하(?)다.
조이:캥거루인데 격투왕
블루홀:펭귄들의 영원한 맞수 코왈스키 만큼 천재다 공기막을하고서 땅위로 온다. 한스랑 손도 잡는다.
한스:퍼핀이자 스키퍼의 적 블루홀과 손을 잡는다.26편이후로 스키퍼에게 계속진다.
앨리스:사육사 펭귄들을 의심하는 유일한 사람 밤에는 락커로 돌변
요원x:동물 관리소요원 그러나 펭귄들 때문에 잘려 해충 박멸가가 되지만 또잘려 동물원 임시 사육사도 맡았다.
크램슨:줄리언의 새 신하이며 반역을 꾀하다가 호보컨으로 직행
그외인물 나이젤:프빗삼촌이자특수요원,멘프레디와존슨:스키퍼의 제자
사비오:펭귄에게 덤비다가 호보컨행 그뒤로 또 댐비다가 호보컨행,도리스:돌고래 코왈스키의 이상형
론다:480킬로그램짜리스파이자 바다 코끼리그의 코드네임:야구보러가요.
쥐대왕:커다란 돌연변이 쥐 스키퍼와 한판하다짐. 스키퍼는 침몰위기 그래도 이김
알렉스:블로홀의 반격에서 조금나옴 사업간의 문제로 동물원 탈퇴 사자임
개코원숭이:줄리언과 앙숙 줄리언을 매번이김
      
3번째 답변
이잉
채택답변수 262
지존
프로필 사진

포토샵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협동한 멋진 컷이고요.

포스터 멋지신가요?


스키퍼(google)

위에 붕 떠 있는 원숭이가 줄리언 대왕입니다.

댄스를 좋아하는 왕자병 대왕이에요.

"짐 한테 무엄하도다"(명대사)

dvd출시가 된 것 같아요.

코왈스키:계획과 아이디어를 잘 짜고 색연필, 공책이 무기다.

리코:다이너마이트를 삼키고 다니며, 망치가 무기다. 핫케이크를 삼키고

총알처럼 쏠 수 있는 점도 무기다.


코왈스키(다시)

리코


이 작은 눈큰이는 모트고요, 줄리언 대와의 수하예요.


  이거펴가기한것

어린 사병 프라이빗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67%최근답변 2023.10.01.
초수
프로필 사진

 이미지는 못드리지만 아주자세합니다. 몇명 않나오지만요. ㅎ 그리고 로저나 다람쥐같은애말고 악당과동물원사람이나 동물만 소개드립니다.

스키퍼

역:양석정

주도면밀하고 용의주도한 펭귄들의 대장이다.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어떤 위협에도 굴하지 않는 타고난 지도자 타입. 평소에는 엄하고 리더쉽 강한 이미지이지만, 부하들의 실수 같은 일에서는 온정있고 포용력 넓은 따듯한 대장 펭귄이 된다. 주사를 무서워하는 의외의 면모도 있다. 대부분의 작전에서 제일 앞에 나서서 행동하는 용감한 리더이다. 또한, 반(反)덴마크 감정이 있기도 하다.예의 바르고 예쁜 숙녀는 급변하여 매너남이 된다.히피를 싫어한다. 만나면 때려주고 싶어한다.보물1호는 매일아침 브런치 모닝커피를 즐기는 커피잔.

 

코왈스키

역:고성일

펭귄특공대의 브레인이자 작전참모. 과학적 이성과 수학적 계산을 중시하는 펭귄이다. 뛰어난 분석력과 정보력으로 항상 믿음직한 전략을 짜낸다. 크레용과 노트는 전략을 구상할때 그의 필수품이다. 굉장히 명석하지만 가끔씩 맹한 모습을 보일 때도 있다. 좋은 기계나 장비를 보면 기뻐서 흥분한다. 정신 잃고 충격을 받을 때 바보가 되는 경우가 있다. 러시아 이름을 가졌는데 정말 러시아 남자처럼 키가 크다.잘난 척을 가끔 한다.주판으로 거의 모든 셈을 계산한다.

 

리코

역:신용우

펭귄특공대의 행동대장이자 장비 보급담당. 작전 수행에 필요한 모든 부품들이 그의 뱃속에서 나온다. 극도로 제한된 어휘와 표현을 사용하는 리코는 투덜거리고 낄낄거리는 표정만큼은 펭귄들 중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다. 폭파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멤버들 중 가장 지능이 모자라긴 하나 대장인 스키퍼의 명령에는 절대적으로 복종하기 때문에 평소에는 작전에 따라 도구를 뱉어낸다. 성대모사를 잘 한다(예를 들자면 개 짖는 소리).여자 인형이 보물이다.로저의 자장가에 가끔 잠이 들기도 한다.회를 잘뜬다 (솔직히 1인분은 3초면 뜬다.)

 

프라이빗

역:정재헌

펭귄특공대의 가장 어린 막내. 귀여운 외모와 말투, 행동으로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부대 안에서 순진하고 얼빵한 성격 탓에 상황 판단력이 부족해 스키퍼에게 자주 뺨이나 뒤통수를 얻어맞는 경우가 있다. 유난히 따뜻하고 착한 마음씨를 가져서 작전 수행 중 혼자 고민에 빠지기도 한다. 스키퍼의 말이라면 절대 복종하고 따르지만 가끔 섣불리 판단하는 대장에게 반항하며 의외의 리더십을 보일때도 있다. 단 것을 무지 좋아하며 특히 땅콩이 들어간 초콜릿(윙키 초콜릿)을 좋아한다. 귀여운 모습과는 별개로 펭귄특공대에서는 특수 임무를 담당하고 있다.그의 삼촌 나이젤 (영국 출신.)도 특수요원

 

줄리언대왕(호랑이꼬리)

역:이장원

파티와 춤추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여우원숭이들의 왕. 명령하는 것을 좋아하고 제멋대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 왕자병만 빼면 본래는 순수하고 착한 성격이다. 이는 어쩔때 펭귄들에게 방해가 되기도 하지만 어쩔때는 펭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도 한다. 또한 특이한 점은 자신의 발을 보물처럼 아끼기 때문에 어떤 누구든 자신의 발을 만졌다하면 분노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래서 자신의 발에 집착하는 모트를 싫어한다. 마다가스카르가 고향이다.

 

모리스

역:이광수(대박이다잉...)

줄리언 대왕의 오른팔 혹은 신하 여우원숭이. 현실주의적인 성격이 줄리언 대왕과 대비되며, 줄리언 대왕의 망상과 말도 안되는 행동에 곤혹스러워 하나 말도 안되는 요구라도 줄리언 대왕의 시중을 잘 듣는다. 실수를 저지르면 모트와 짜고 그것을 덮으려 하지만, 보통은 단순한 모트가 그것을 발설해버려 더 곤란해진다.

 

모트(왕눈이)

역:엄상현

큰 눈과 귀여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줄리언 대왕의 발을 가장 좋아하지만, 줄리언 대왕은 자신의 발에 달려드는 모트를 끔찍하게 싫어한다. 단순하고 둔해서 아픈 것도 웃으면서 좋아한다. 평소에는 낙천적이지만, 사랑하는 줄리언 대왕의 발을 빼앗기면 난폭하고 사나운 성격으로 변한다.

 

말린

역:최하나

낭만적이고 깔끔한 성격의 로맨티스트 수달. 하지만 동물원 밖으로 나가면 야생의 본능을 깨닫고 갑자기 줄리언 대왕에게 사랑에 빠져 납치하는 등 야만적으로 변한다. 발랄라이카,기타 등 퉁기는 현악기를 좋아한다. 펭귄들과 친하다.

 

메이슨과필

역:이상호

상식이 풍부하고 사람의 글(영어)을 읽을 수 있는 침팬지. 줄리언 대왕이 콩가 파티를 벌이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그를 속이기도 하지만, 결국엔 콩가 파티에 울며 겨자먹기로 참여하게 된다. 필은 수화로만 이야기를 하고, 메이슨은 그 수화를 보고 "~~하고 싶다고?","~~이라고?"라는 식으로 통역하는 역할을 한다.

 

조이

역:엄상현(또!?)

난폭한 캥거루. 펭귄들에게 폐를 끼치는 경우가 많으나 본의 아니게 도와주는 경우도 있다. 자신을 왈라비라 부르는 것을 싫어하며 무술이 뛰어나다.1인칭은 '조이'.자기 이름이다.

 

버트

역:한택상

거대한 몸집의 코끼리. 다른 동물들처럼 펭귄들에게 우호적으로 쥐를 무서워하는 경향이 있다. 피리부는 소년의 피리를 빼앗았다가 그것이 마음에 걸려 펭귄들의 도움을 받고 그것을 돌려주는 것으로 미루어 보아 착한 성격을 가졌다. '코끼리는 절대 잊지 않아. 그리고 항상 용서하지.'라는 말을 한다.

 

로이

역:이성준

검을코뿔소

 

앨리스

역:조현정

센트럴 파크 동물원사육사. 평소 펭귄들이 수상하다는 것을 느끼지만, 정작 펭귄 특공대가 수행하는 작전들은 눈치채지 못한다. 혼자 있을 때 이상한 노래를 즐겨부르며 춤추는 모습이 인터넷으로 생중계되었다. 발냄새가 아주 지독해서 펭귄들이 모트의 발 집착증세를 없애는 작전에서 신발을 도둑맞기도 한다.

 

블로홀박사

역:송준석

특별편에만 등장하는 펭귄들의 숙적. 돌고래 박사. 늘 공중부양형 스쿠터를 타고 다니며 자신의 부하들인 가재들과 함께 지구를 멸망시키려는 작전을 펼쳤지만 펭귄들의 활약으로 실패하였다. 가끔씩 본편에서도 팽귄들의 대화 속에 언급되곤 하는 인물. 노래에서 뛰어난 재능을 선보인다.

 

요원x

역:이광수(헐 헐헐헐헐헐 헐헐!)

아프리카계 미국인으로, 펭귄들에게 의심을 가지고 계속 방해하는 펭귄들의 숙적 2호. 하지만 계속 당하며, 처음 맥스(달괭이)를 쫓아다닌 것으로 악당으로서의 첫데뷔를 했다.이후 동물 관리국에서 해고당해 해충박멸전문가,동물원 임시직원 등등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시궁창 쥐두목

역:이광수(허러러러럴 헐헐!)

시궁창에 있는 쥐소굴의 두목이다.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펭귄특공대가 하수구에 가면 자주 만나며,서로 대항한다

 

소개못한동물:한스(그외 오리너구리?계),쇼나(프라이빗에 첫 짝사랑상대 간호사),맥스(고양이 펭귄들에겐 달괭이라고 불림.),프레드(바8보다람쥐),도리스(코왈스키를 16번 찼던 돌고래),로저(악어)

출처지식백과
5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8.11.19.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