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화랑전사 마루에서나오는 뚱뚱한 아이(박원경)가 이형철씨인가요??

 화랑전사에서 나오는 뚱뚱한아이 있잔아요 그아이가 연가시에서 나오는 이형철씨인가요??네이버에서 검색하면은 안나오는데 다음에서는 이형철씨가 나온드라마에 화랑전사 마루가 있어요 그리고 화랑전사 마루를 검색해서 등장인물에 이형철이라고 나오는거 누르면 연가시에서 나오는 이형철씨가나오네요 이거좀 이상하네요ㅎㅎ

 

 

 

내공 30걸어요 ㅋㅋㅋㅋ 이거 심한가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2.08.22 조회수 854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신재원
채택답변수 3,720
별신 eXpert
프로필 사진

20대 남성

교육인

#진로진학전문가 #도전하는청년 #한복입는선생님

대학 입시, 진학, 학사 행정, 제도, 한국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화랑전사 마루라는 TV 애니메이션에서 박원경 역으로 출연한 이형철은 1995년생입니다.

 

영화인 이형철씨와는 다른 인물로써, 다음의 검색결과가 잘못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신재원님과 자세한 1:1 상담하고 싶다면?
eXpert 상담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MBTI 정식 검사 기본형] Form M - 16가지 유형을 알아보세요

​ MBTI 정식검사 - 기본형(From M) 소개자료 ​ ※ 더이상 부정확한 무료검사는 그만! 합리적인 비용으로 나의 성격유형을 알아봅시다. - 네이버 진로&진학 분야 파워지식인(2011) 선정 - 한국MBTI연구소 전문강사 -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학교 소속 교사가 진행하니 더욱 믿고 맡길 수 있어요. - 검사 후 해석상담을 원하면 별도의 상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본 상품은 검사만을 진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 ​ 어떤 사람이 받으면 좋은가요? 인터넷 무료 검사를 해봤는데 할 때마다 결과가 바뀌어서 당황스러우신 분 한번도 정식 검사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해보고 싶은 분 자기 자신을 알아보기 위해 첫 걸음마를 떼시려는 분 ​ ​ 어떤 상품인가요? 인터넷에서 해 본 무료 검사결과를 자신의 성격 유형으로 알고 계셨나요? 그 검사는 MBTI 검사가 아닙니다! MBTI는 진단 도구가 아닙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이런 부정확한 결과에 더이상 속지 맙시다. 기본 검사(93문항)를 통해 자신의 주기능과 부기능, 그리고 3차기능과 열등기능에 대해 알아보세요. 결과를 바탕으로 심층적인 상담이 필요하시면 별도의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과 보고서 요약본입니다. ​ 누가 진행하나요? 한국MBTI연구소에서 인증한 MBTI전문강사이자, 네이버 파워지식인으로 오랜 기간 상담과 답변을 진행해온 신재원이 직접 검사를 진행하고, 해석을 보내드립니다. ​ ​ 검사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국내 유일 MBTI 공인 검사기관인 어세스타 온라인심리검사센터를 통해 누워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검사가 가능합니다. ​ 검사 진행 순서 ​ 상품을 구매하면 1:1 대화방이 열립니다. 검사 진행이 가능한 코드를 받을 수 있도록 핸드폰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대화방에 보내주세요. 엑스퍼트가 대화방에 접속하여 상담 시작 요청을 합니다. 엑스퍼트가 확인 후,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검사 결과 보고서를 작성하신 메일로 받아봅니다.

판매가10,800 / 작업의뢰 1

[MBTI 정식 검사] 심화보고서(12P)를 받아보고 싶은 분 전용 상품

​ MBTI 정식검사 - 심화형(From Q + 12p 상세보고서) 소개자료 ​ ※ 더이상 부정확한 무료검사는 그만! 합리적인 비용으로 나의 성격유형을 알아봅시다. - 네이버 진로&진학 분야 파워지식인(2011) 선정 - 한국MBTI연구소 전문강사 -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학교 소속 교사가 진행하니 더욱 믿고 맡길 수 있어요. - 검사 후 해석상담을 원하면 별도의 상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본 상품은 검사만을 진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 ​ 어떤 사람이 받으면 좋은가요? 정식 MBTI 검사의 끝판왕, 내가 어떤 사람인지 확실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 ​ 어떤 상품인가요? 자신만의 맞춤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는 성격검사 상품입니다. 총 12페이지의 상세한 전문해석 보고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 참조) 누가 진행하나요? 한국MBTI연구소에서 인증한 MBTI전문강사이자, 네이버 파워지식인으로 오랜 기간 상담과 답변을 진행해온 신재원이 직접 검사를 진행하고, 해석을 보내드립니다. 검사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국내 유일 MBTI 공인 검사기관인 어세스타 온라인심리검사센터를 통해 누워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검사가 가능합니다. ​ 검사 진행 순서 ​ 상품을 구매하면 1:1 대화방이 열립니다. 검사 진행이 가능한 코드를 받을 수 있도록 핸드폰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대화방에 보내주세요. 엑스퍼트가 대화방에 접속하여 상담 시작 요청을 합니다. 엑스퍼트가 확인 후,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검사 결과 보고서를 작성하신 메일로 받아봅니다.

판매가26,700 / 작업의뢰 1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