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어게인TV] '봄밤' 정해인X한지민, 친구됐다..."친구해요 우리"

MBC '봄밤'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한지민과 정해인이 친구가 됐다.

23일 밤 10시 방송된 MBC '봄밤'(연출 안판석/극본 김은)3-4회에서는 친구가 된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인과 유지호는 농구장에서 우연히 마주쳤고 이재인은 유지호를 보며 매력있다고 전했다.

이에 이정인은 권기석(김준한 분)을 향해 말한 것인 줄 알고 오해했으나 이재인은 유지호를 말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인은 유지호가 경기하는 모습을 보며 의식했고 급기야 유지호가 경기를 뛰다 넘어지자 자기도 모르게 관중석에서 일어나 걱정했다.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는 회식에서도 이어졌다. 유지호와 이정인은 이정인의 남자친구 권기석사이에서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이정인은 술자리에서 갑자기 자리를 뜬 유지호를 생각하며 유지호가 일하는 약국 앞을 찾아갔고 두 사람은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눴다.

유지호는 이정인에 아이가 아팠다는 사실을 털어 놓으며 "그냥 톡으로 물어보지"라며 말했고, 이정인은 "답도 잘 안 하면서"라며 티격태격했다.

그러면서 유지호는 자신이 평범하지 않다며 "평범하지 않은 남자 옆에 저 여자는 무슨 일일까. 추측들하게 되잖나, 가짜뉴스의 주인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음 접었으면 친구해도 되는거 아니냐는 이정인에 유지호는 "왜 나하고 친구가 되려고 하냐. 동정은 필요없다. 내 입장 되보면 안다"고 거절했다.

이에 이정인은 "이상한 피해의식이 있네. 그래서 싫냐, 친구 뭐 별거나"라며 "가끔 안부 묻고 연락해서 볼 수 도 있고"라고 말했고 유지호는 이를 수락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