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여름감사제 24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입력
기사원문
양다훈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4일 유니클로 여름감사제 PC 이벤트 페이지 갈무리.

유니클로가 여름감사제를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7일동안 진행되는 이번감사제에서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여름을 앞두고 남녀노소 모든 제품을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진행된다.

감사제 첫날 출시한 ‘픽사 베케이션 UT(PIXAR Vacation UT)’ 티셔츠 2장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픽사 베케이션 UT' 2장 구매 시, 사은품으로 '토이 스토리' 캡슐 토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만 받을수있는 증정품은 24일 모두 종료됐다.

감사제 품목으로는 에어리즘(Airism·기능성 속옷)을 비롯해 바지, 속옷, 선글라스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감사제 기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영업시간을 연장한다. 다만 이는 매장마다 상이해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려면 유니클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해야 한다.

한편 1974년 설립된 일본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는 지난 2005년 서울에 진출해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개척한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 유니클로는 모기업 패스트 리테일링(Fast Retailing)과 롯데쇼핑(Lotte Shopping)의 합작 법인인 에프알엘 코리아(FRL KOREA)에서 운영하고 있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