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클로우
사진=유니클로우

SPA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30일까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우는 1년에 두 번씩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에어리즘', 'U 크루넥 반팔 티셔츠', '감탄팬츠', '프리미엄 리넨 셔츠' 등 여름 필수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에어리즘과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들어 첫 할인 판매다.

상품은 26일까지 한정 할인을 적용하고, 27일부터는 새로운 할인 품목을 선보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으로 보냉백도 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의 패밀리 브랜드인 지유도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롯데월드몰점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와 지유의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언더웨어부터 다양한 상하의, 운동 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상품군, 키즈용 쇼트팬츠, 백팩, 선글라스 등 여름 필수품으로 구성됐다.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 남성용 '감탄 팬츠', '프리미엄 리넨 셔츠', '픽사 베케이션 UT' 등 다양한 제품이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1탄 기간인 26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27일부터는 새로운 할인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